카카오톡상담 네이버 톡톡상담 이메일 상담 견적서 다운로드
중국구매대행 DMK 고객센터
Home > 구매대행 추천상품 > 중국구매대행 사이트

중국구매대행 사이트

중국구매대행 사이트 중국구매대행 사이트 중국구매대행업체와 중국배송대행업체 차이점
2021-08-26 14:54:35
중국구매대행 dmk 조회수 16271
125.138.73.60

중국구매대행 사이트 중국구매대행업체와 중국배송대행업체 차이점

 

중국 구매대행업체

알리바바 1688 구매대행

 

중국 구매대행업체

중국 구매대행업체는 제품의 구매 및 검품 및 국내 통관을 거쳐 도착지까지 수수료를 대가로 구매자가 할 일을 대신해 주는 업체를 말합니다. 

1. 제품 결제
2. 중국 현지 검수 
3. 국내 배송지 도착
4. 제품 수령까지

전 과정의 업무를 진행합니다.

예로 알리바바 1688의 경우는 중국 내수용 도매사이트이기 때문에 결제 시 중국 핸드폰, 은행 계좌가 있어야 하는 알리 페이로만 가능한 중국 내수용이기 때문에 해외 배송은 물론 플랫폼 자체가 없습니다.

그래서 단가가 저렴하더라도 제품의 검수부터 원산지 표기, 통관, 배송까지 신경 써야 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수수료를 지불하더라도 중국 구매대행업체를 통해 수입을 하고 계십니다.

​이 밖에도 자신만의 로고 또는 일부 디자인 수정 등 중국 업체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전문 중국 구매대행업체의 도움을 받아 진행하고 계십니다.

 

중국 배송대행업체

중국구매대행업체

 

중국 배송대행업체

중국 배송대행업체는 일명 배대지 업체라고 부르기도 하며 수입자가 구매한 제품을 수령지까지 배송해 주는 업체입니다.

중국 배송대행업체는 말 그대로 중국에서 물품을 구매하면 배송만 대행해 주는 것을 말하며, 중국 현지 → 국내 배송지까지의 배송대행을 해주는 곳입니다. (실제로는 제품 결제부터 배송까지 해주는 곳이 많음)

CBM, 무게 금액이 정해져 있으며 제품의 검수나, 요청사항이 크게 없을 경우 많이 이용합니다.

(직구 소비자분들이 주로 이용)


장점은 업체가 항공 배송일 경우 빠르다는 점이며 중국 현지에 사무실이 있어 중국 판매자와 중국 내 배송일정 관련 소통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단점은 항공 배송은 해운과 달리 무게와 부피 중 큰 쪽을 선택하여 운임을 부과합니다.

업체가 해운 배송일 경우 물건이 많지 않을 때는 딜레이 되어 발송됩니다.

국내의 배송일정의 경우 대략적으로만 확인 가능하며(통관과 정조회 가능), 기본 검수는 가능한 곳이 많으나 추가 검수는 안 해주는 곳도 있습니다.

또한 배송대행이 주 업무이기 때문에 제품의 통관 주의사항 숙지가 필요하며 요청사항 반영이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판매 목적으로 정식 수입이라면 예외 없이 관세 및 부가세를 납부해야 합니다.

간혹 착각하시는 분들이 150$ 기준인데 왜 꼭 관세, 부가세를 납부해야 하나 궁금증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 있습니다.

150$ 이하는 개인 사용목적으로 해외에서 수입하는 제품에 대해 관부가세를 면제해 주는 제도입니다.(해외 직구)

판매용의 경우 금액에 상관없이 개인이라도 정식 통관을 거쳐 관세 및 부가세를 납부해야 통관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판매 목적의 수입이 처음이거나 많이 안 해보셨다면 전문 구매대행업체에서 쉽게 진행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10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중국수입을 도와드리고 있는 중국구매대행업체입니다.


매일 하루에 하나씩 중국구매대행 추천,

알리바바구매대행 추천 중국구매대행 쇼핑몰 아이템을 업로드 해드리고 있고,

중국구매대행 시 궁금해 하시는 것에 대한 답변을 중국구매대행 사이트에 달아 드리고 있습니다.


저희 중국 수입, 구매, 사입 대행 DMK 홈페이지 듬뿍 사랑해 주시고요. 


항상 저희 중국구매대행추천 업체 DMK와 같이 좋은일만 가득하시고요!


행복하고 즐거운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중국구매대행 DMK 일동...

 

"중국구매대행~ 쉽게하자!"

중국구매대행이... 어렵다고요? 

전혀 어렵지 않아요~

 

구매대행사업, 중국배송대행지, 중국구매대행수수료, 온라인창업, 

중국도매, 베트남직구, 중국사입, 중국해외직구, 광저우사입, 중국도매사이트,

중국구매대행 아이템, 중국구매대행 비교, 중국구매대행 창업, 중국구매대행 업체 등 

저희가 쉽게 해결해 드립니다.


중국구매대행 - DMK 사이트 쇼핑몰 추천 알리바바 1688 수입 업체

중국구매대행 - DMK 사이트 쇼핑몰 추천 알리바바 1688 수입 업체

매일 하루에 하나씩 업데이트 되는...중국구대매행 사

구매대행사업, 중국배송대행지, 중국구매대행수수료, 온라인창업, 중국도매, 베트남직구, 중국사입, 중국해외직구, 광저우사입, 중국도매사이트, 중국구매대행업체, 중국구매대행 창업, 중국구매대행 알리바바, 중국구매대행 비교, 중국구매대행 수수료, 중국구매대행 아이템관한 모든 질문과 답변들을 업데이트 하고 있으니 많이 사랑해 주세요....

 

상단으로 바로가기
quick menu
네이버카페 방문
네이버밴드 방문
네이버tv 방문
인스타그램 방문
유튜브 방문
페이스북 방문
sns 바로가기
카카오톡 상담
네이버톡톡 상담
블로그 상담
구매대행 신청하러가기
유선상으로 문의하기
위로가기
아래로가기